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인라인 타기 1469

I.
비가 내리려고 할 때
비가 내리려고 구름이 몰려오고 바람이 불어올 때

비가 내리면 돼.
비가 내리면 구름은 물러가고 바람은 멈추거든.

비가 내리려고 할 때
비가 내리려고 구름이 몰려오고 바람이 불어올 때

비가 내리지 않으면 안 돼.
비가 내리지 않으면 구름은 물러가지 않고 바람도 멈추지 않아.
 
II.
비가 내리려고 할 때
비가 내리면 나는 하루를 그냥 보내.
 
비가 내리면 나는 하루를 그냥
우산을 쓰고 내리는 비를 맞아.
 
비가 내리려고 할 때
비가 내리지 않으면 나는 그냥 하루를 그냥 보내지 못해.
 
비가 내리지 않으면 나는 하루를 그냥 보내지 못하고
우산을 들고 비가 언제 내리려나 초조해해.
 
III.
구름이 몰려와 비가 내리면
바람이 불어와 비가 내리면
 
나는 우산을 쓰고 몰려오는 구름을 보내고
나는 우산을 쓰고 불어오는 바람을 보내.
 
구름이 몰려왔는데 비가 내리지 않으면
바람이 불어왔는데 비가 내리지 않으면
 
나는 우산을 펴지 못하고 초조해하며
구름을 보내지도 못하고 바람을 보내지도 못해.
 
IV.
구름이 몰려오고 바람이 불어와 비가 내리면
나는 우산을 쓰고 구름을 보내고 바람을 보내.
 
구름이 몰려오고 바람이 불어와 비가 내리면
나는 내리는 비를 가슴 한켠 어딘가에 잘 다독여.
 
구름이 몰려오고 바람이 불어오는데 비가 내리지 않으면
나는 우산을 쓰지 못하고 구름을 보내지도 바람을 보내지도 못해.
 
구름이 몰려오고 바람이 불어오는데 비가 내리지 않으면
나는 내리지 않는 비를 내 가슴으로는 어쩌지 못하고 손에 든 우산을 내려다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