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인라인 타기 1449

I.
전군도로를 달리다 신호에 걸려
벚꽃이 바람에 날리는 전군도로를 보고 있어.

벚꽃이 바람에 날리는 전군도로는
꿈길을 헤매는 것처럼 아득하기만 해.

오래 아주 오래 이대로이고 싶지만
뒤차 눈치가 보여 머뭇거릴 수 없어.

바람에 벚꽃이 날리는 전군도로에
오래 아주 오래 머뭇거리고 싶지만.

II.
무덤덤하게 지내다 한 번씩
그리움이 사무칠 때가 있어.

그리움이 사무칠 때는
꿈길처럼 아득하기만 해.

오래 아주 오래 꿈길을 헤매고 싶지만
어제까지 내가 오늘부터 나를 그냥 놔두질 않아.

그리움이 사무칠 때는
오래 아주 오래 꿈길을 헤매고 싶지만.

III.
전군도로에서 신호에 걸려
바람에 날리는 벚꽃을 봐.

오래 아주 오래 머뭇거리고 싶지만
신호에 걸려 어설프게.

한 번씩 그리움이 사무치면
아득한 꿈길을 헤매어.

오래 아주 오래 머뭇거리고 싶지만
어제까지 나처럼 어설프게.

IV.
나는 전군도로를 그렇게 지나쳤고
나는 그리움을 또 그렇게 지나쳤어.

나는 바람에 날리는 벚꽃을 그렇게 놔두고
나는 사무치는 그리움을 또 그렇게 놔두고

어제까지 나처럼 오늘부터 나도
또 그렇게 어설퍼야만 해.

아무리 전군도로에 벚꽃이 날리더라도.
아무리 가슴에 그리움이 사무치더라도.